신한❤️박보검, 오늘부터 1일
8월 20일 오전, 강남의 한 스튜디오.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박보검의 힘찬 인사말에 박수와 환호가 쏟아집니다.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신한금융그룹은 환영의 의미로 케이크를 선물했는데요, 박보검은 ‘Shinhan&Bogum Day1’이라고 적힌 케이크를 받아 들고 환히 웃으며 기분 좋은 인연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잘 보관해 두었다가 맛있게 먹을게요!🍰”

보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꼼꼼한 콘셉트 논의 및 외모 체크는 필수!
보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위해
콘셉트 논의 및 외모 체크는 필수!

박보검은 지난 2019년 신한은행의 모델로 활동한 데 이어 다시 한번 신한의 얼굴이 되었는데요, 신한금융그룹은 이번 모델 발탁의 가장 큰 이유로 박보검이 지닌 ‘선하고 바른 이미지’를 꼽습니다. 금융 상품 및 서비스가 고객에게 전해야 하는 핵심가치인 ‘신뢰감’을 표현하는데 적격이라고 판단한 것이죠.
아울러 박보검이 평소 광고 브랜드를 선택할 때 매우 신중한 태도를 보이는 것도 긍정적으로 작용했다고요.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본인의 신념이 일치하는지 꼼꼼히 살핌은 물론 단순한 모델 계약을 넘어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는 브랜드와 협업하길 선호한다는 점은 향후 신한의 이미지 제고에도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얼굴 천재 보며 안구 정화✨하세요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저절로 따라 웃게 되는 보검 매직

네가 웃으면 나도 좋아~
저절로 따라 웃게 되는 보검 매직

이날 촬영은 운동복, 여름, 가을, 정장 총 4가지 콘셉트로 진행했어요. 가장 먼저 하늘색 윈드브레이커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선 박보검은 자연스러운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를 선보이며 베테랑 배우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습니다. 작가의 디렉션을 완벽하게 수행해 스튜디오에는 연신 “OK!” “좋아~”라는 소리가 울려 퍼졌죠.


포토제닉한 포즈 감상 타임~








신한을 상징하는 블루 컬러도 찰떡 소화!
이어 청량함을 뿜어내는 셔츠에 데님 차림으로 등장! 여름 콘셉트에서는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나타내는 휴대폰과 카드를 비롯해 풍성한 혜택을 의미하는 선물 박스, 신한 프렌즈 쏠과 몰리 인형, 야구용품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해 상황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이날 여러 가지 영상 촬영도 이뤄졌어요. 이 영상들은 추후 신한금융그룹 공식 SNS 채널에서 더욱 생동감 넘치는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박보검은 저녁때까지 계속된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오히려 에너지를 끌어올리며 현장에 활력을 더했습니다. 특히 특유의 선하고 무해한 미소로 모든 스텝을 웃음짓게 만들며 “역시 박보검”이라는 찬사를 이끌어냈답니다.
신한을 상징하는 블루 컬러도 찰떡 소화!


신한을 상징하는
블루 컬러도 찰떡 소화!
새 얼굴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 중


신한금융그룹은 향후 2년간 박보검과 함께 그룹사의 상품과 서비스를 알리는 것은 물론 신한의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나갈 계획입니다. TV 및 인쇄 광고, SNS, 상품 홍보물 등 다양한 채널을 오가며 활약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신한금융그룹이 전하는 ‘신뢰’의 가치와 박보검의 ‘바르고 선한 이미지’가 만나 만들어낼 아름다운 하모니를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