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을 취미로 하고 있어요. 얼마 전 문경새재 그란폰도 비경쟁 대회에 참가했는데, 전문 작가님이 사진을 정말 잘 찍어주셨더라고요. 뿌듯한 마음에 응모합니다.
결혼 후 아내와 처음 간 제주 여행에서 기억에 남을 만한 활동을 찾다가 한라산을 등반했어요. 경치도 예쁘고 난이도도 적당한 영실코스에 도전해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진 전망대에서 인증 사진도 찍었답니다.
리본 체조를 배우는 중이에요. 리본으로 여러 가지 모양을 그리다 보면 몸도 마음도 가뿐해지죠. 열심히 운동하고 셀피까지 찍고 나면 하루 끝!
러닝을 꾸준히 하고 있어요. 부산에 여행 가서도 달리기로 하루를 시작했죠. 서울 곳곳을 10km 달린 날의 사진도 인증합니다.
퇴근 후 한 시간씩 요가를 합니다. 사진으로만 보던 요가 자세를 처음 해본 날,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집중력도 키우고 업무 효율도 높일 수 있는 요가, 쭉 해보려고요.
914번째 러닝 기록 사진 인증합니다. 주로 출근 전 새벽에 달리는데요, 요즘은 10월에 열릴 춘천마라톤 풀코스 준비로 더 열심히 뛰고 있어요.
3년 정도 혼자 수영을 배우다가 지금은 배우자, 10살 아들과 함께 주 2회 강습을 받습니다. 서로 반은 다르지만 가족과 같이 할 수 있어서 더 즐겁고 행복합니다.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든 요즘, 꾸준히 해온 마라톤 덕분에 건강한 생활을 이어가고 있어요. 땀 흘리며 운동하고 나면 아기도 함께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죠. 오운완 인증은 운동을 넘어 새로운 생명과 삶을 달려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이리저리 늘어나는 스트레스를 날리고 싶다면 운동이 최고입니다. 수영과 달리기를 꾸준히 하니 스트레스와 체중은 줄고 자신감은 늘어나고, 건강에 일석삼조죠.
2021년에 출산한 후 필라테스 수업을 처음 들었어요. 운동하면서 에너지가 팡팡 터지는 기분과 함께 살아 있다는 걸 느꼈죠. 인증 사진으로 상쾌하게 오운완!
취미로 철인 3종을 하고 있습니다. 지난 9월 근무지 근처에서 대회가 열려서 참가했어요.
야외 운동하기 너무 좋은 계절이에요. 주 3~4회 헬스장에서, 집 앞 공원에서, 한강 변에서 러닝을 하다가 특별히 10km 마라톤에 참여한 날의 사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