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사진관
가을이 익어갑니다
2025.11
여름 더위가 지나간 자리에 선선한 바람이 불어옵니다. 높고 푸른 하늘과 색색의 단풍, 여무는 과실까지∙∙∙. 짙어가는 가을날의 사진을 모았습니다.

지인과 함께 창덕궁에 나들이 갔을 때 본 감나무입니다. 쾌청한 하늘과 익어가는 감들이 가을의 정취를 고스란히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김민정 신한EZ손해보험 내부회계관리파트
깊어 가는 가을 속 가족에 대한 사랑을 느끼는 순간!
김시백 신한은행 증권운용부

벌초 후 올려다본 제주의 가을 하늘. 구름의 모양이 신비롭네요.

고상범 제주은행 여신총괄파트

시흥 갯골생태공원의 가을을 함께 감상하시죠. 1년 중 가장 바쁜 계절이지만, 황금빛으로 든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설중호 신한DS 경영기획팀

불쑥 찾아온 가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갈 것 같아 아쉬운 마음에 포천의 한 글램핑장을 다녀왔어요. 흐르는 강물 소리와 선선한 바람을 온전히 느끼며 가을에 제격인 독서 타임을 즐겼답니다.

이혜영 신한라이프 원신한추진챕터

6살, 8살 남자아이들과 첫 낚시 캠핑을 하러 욕지도로 떠났습니다. 10월 긴 연휴에 강원도 삼척에서 내려오느라 너무 힘든 여정이었지만 아름다운 붉은 노을을 보니 피곤함이 싹 가셨어요.

안주영 신한은행 시지지점

10월에 가족과 진주남강유등축제를 찾았어요. 남강 위에 수천 개의 등이 떠 있는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진짜 현실 맞나 싶더라고요. 밤하늘엔 불꽃이, 강 위엔 유등이, 내 마음엔 여운이 남았던 밤입니다.

한주연 신한라이프 광주영업지원센터

추석 연휴에 해발 1244m에 자리한 설악산 봉정암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우리나라 5대 적멸보궁으로 꼽히는 데요, 비 오는 날 힘들게 산행을 한 만큼 멋진 풍경이 큰 감동으로 다가왔습니다.

신상철 신한투자증권 ICT내부통제부

초가을 딸아이와 함께 용평을 여행했는데요, 아이들은 그네를 왜 이렇게 좋아할까요? 청명한 가을 하늘을 훨훨 나는 것 같은 딸아이를 보며 저까지 덩달아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구도현 신한은행 덕소지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