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사진관
꾸미는 데 진심!
2025.12
자신만의 손길을 더해 평범한 물건도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것으로 꾸미는 신한인이 있다고 하는데요, 각양각색 별다꾸 아이템 같이 구경하러 갈까요?
저의 별다꾸 아이템은 바로 냉꾸입니다! 제가 세계 각국을 다니며 모은 마그넷으로 냉장고를 꾸민 것인데요, 알록달록 마그넷을 보면 여행지에서의 추억도 새록새록 기억나고, 다시 새로운 곳으로 떠나고 싶다는 설렘도 생긴답니다.

권나영 신한은행 홍보부

신한은행으로만 다꾸 챌린지 중입니다! 귀여운 신한 프렌즈 덕분에 다이어리를 펼칠 때마다 기분이 좋아요.

이정은 신한은행 가양역금융센터

사무실 책상을 꾸몄습니다. 몇 가지 포인트가 있는데요, 첫 번째는 나를 웃게 하는 박보검의 얼굴이고요. 두 번째는 전화받을 때마다 행복한 기분을 선사하는 카피바라 키링입니다. 세 번째는 가습기 밑에서 맛있게 숙성 중인 대봉감, 마지막 네 번째는 알록달록 책상 패드예요! 제 책상 멋지지 않나요?

양유경 신한DS 구매계약팀
출근부터 퇴근까지 제일 오래 같이 있는 동료! 바로 키보드죠. 조용하지만 제 일을 가장 많이 도와주는 키보드를 다양한 스티커로 꾸몄습니다.
조수현 신한카드 A&D테크부

사무실 책상 한쪽을 신한 프렌즈 ‘몰리’로 꾸민 몰리존입니다. 피규어부터 인형, 캘린더, 핸드크림, 립밤 등 다양한 몰리 굿즈를 모아 작은 테마존처럼 구성했어요. 몰리 특유의 포근함 덕분에 업무 중에도 작은 힐링이 되는 공간입니다.

전가현 신한투자증권 브랜드전략부

며칠 전부터 하고 있는 지구본 꾸미기, 지꾸를 소개합니다. 여행 다녀온 도시와 국가를 지구본에 추가하고 그 도시에서 쌓은 추억의 사진 3장을 추가해서 짧은 글귀와 함께 저장할 수 있어요. 다른 사람과 친구 맺기도 가능하고 친구끼리는 서로의 사진에 리액션도 가능하답니다. 새로운 꾸미기를 원한다면 지꾸 한 번 해보세요!

이연송 신한카드 영업기획부

같이 근무하는 후배가 뽑기를 해서 선물해준 인형으로 출근 가방을 꾸며 봤어요. 귀여운 토끼 인형 아주 잘 달고 다니고 있습니다.  

한지은 신한은행 남가좌동지점
다른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