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루캠퍼스 힐링캠프 방문
신한은행은 3월 23~24일 직원의 행복 증진과 힐링을 위해 블루캠퍼스에서 오프라인 주말특강 ‘힐링캠프’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 방문한 정상혁 은행장은 보다 더 많은 직원과 이야기를 나누고자 노력했고 직원들은 업무 현장 분위기와 어려운 점을 허심탄회하게 털어놓았다. 정상혁 은행장은 “여러분이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지원하겠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배우자 출산 및 출산 예정 직원 격려
문동권 사장은 3월 7일 본인 및 배우자가 출산 예정인 직원들을 사장실에 초대해 격려했다. 심각한 저출산 시대에 사회적으로 큰 기여를 한다며 직원들에게 축하 인사와 선물을 전달했다. 문동권 사장은 “출산을 장려하고 육아와 근로의 양립을 돕는 기업문화를 만드는 데 CEO이자 세 아이의 아버지로서 앞장서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제주 올레길 플로깅 활동 실시
박우혁 은행장과 임직원 160여 명은 3월 9일 제주 올레길에서 플로깅 활동을 펼쳤다. 제주도민은 물론 제주를 방문한 관광객이 쾌적한 환경에서 봄을 즐길 수 있도록 올레길 주변을 깨끗하게 하는 데 중점을 뒀다. 박우혁 은행장은 “APEC 정상회의 유치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올레길을 가꿨다”며 이번 활동의 의미를 설명했다.

그룹 통합보안관제센터 서울로 확장 이전
신한DS는 3월 7일 그룹 통합보안관제센터를 기존 죽전 데이터센터에서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DS 본사 내 확장된 공간으로 옮기고 이전식을 실시했다. 이번 이전은 그룹의 정보보호 강화 및 클라우드 생태계 확장을 위해 추진한 것이다. 조경선 사장은 “신한DS는 금융권 최초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지정한 보안관제 전문기업으로서 전문 역량을 발휘해 그룹의 비즈니스 안정성 강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